영국령하에서 인도의 삶은 어땠습니까? #1 > 역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역사

영국령하에서 인도의 삶은 어땠습니까?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9-10-21 19:20 조회 189회 댓글 0건

본문

영국령 인도의 삶은 어땠습니까?
우리가 대부분 동의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고, 그 중 하나가 식민주의다. 식민주의는 나빴고, 우리 모두는 그것을 알고 있다. 영국 인구의 59%를 제외하고는 말이다. 하지만 개의치 않는다. 식민주의의 역사와 그것이 행해진 국가와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같은 추한 결론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몇 가지 사소한 예외를 제외하고는 사람들은 영국의 통치하에서 고통을 받았다. 그들은 굶주리고, 도둑맞고, 정의를 부정했다. 하지만 그들은 셰퍼드의 파이와 두꺼비를 어떻게 맛볼 수 있는지 배웠다. 그래서 그들은 특권을 얻었다.
인도는 200년 동안 영국에 의해 통치되었다. 처음에는 민간 동인도 회사에 의해, 그 다음에는 동인도 회사가 마침내 폐지된 후 영국 정부에 의해. 식민지주의의 위대한 실험에 대한 교과서적인 예를 원한다면, 여기 식민지 영국인 인도에서의 삶이 어땠는지 보시죠.

영국령하에서 인도의 빈곤
3a3d16c505e9bc3fba1507d8c84d89e3_1571653180_1863.jpg
계속되는 전쟁, 식량 부족, 카스트 제도 덕분에 영국 이전에 인도에 가난이 존재했지만, 일반적으로 인도 사회는 모두를 돌보았다. 인도 의회 지도자인 샤시 타루어에 따르면, 인도는 한때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 중 하나였으며, 그 후 영국이 나타났다고 한다. 그는 저서 '어둠의 시대'를 출간하면서 "영국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 중 한 나라에 왔다"고 말했다. 인도의 대영제국, "전 세계 GDP의 23%를 차지한 나라...빈곤을 알 수 없는 나라" 그 마지막 부분은 과장된 것이지만, 영국은 확실히 빈곤을 작은 문제에서 국가적 위기로 가져갔다.
영국인들은 인도인들을 돕는다는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어떤 정책도 실행하거나 기술을 도입하지 않았다. 그들이 한 모든 것은 영국인들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것이었고, 그것은 은유적인 종류와 실제의 종류 모두, 2세기 동안의 착취와 약탈을 의미했다. "이 나라는 1947년 영국이 떠났을 때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로 전락했다"고 타루어는 말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식민주의는 영국을 제외한 거의 모든 사람들을 겨냥하고 있다. 

영국령 인도 여성의 삶
3a3d16c505e9bc3fba1507d8c84d89e3_1571653202_3279.jpg
식민주의는 아주 적은 수의 인도인들에게 혜택을 주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에 대해 논쟁할 필요가 없도록 그것을 재울 수 있기를 원하는 만큼, 영국 통치하에서 일어난 몇 가지 작은 개선들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인도의 지배적인 두 종교는 여성의 권리에 대해 그다지 해방되지 않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두 가지 전통에서, 여성들은 그들의 남편에게 부차적인 존재였다. 힌두교에서는 남성을 낳아 동반자를 제공하는 데만 존재했고, 이슬람 전통에서는 남성이 아내를 때리거나 아내에게 싫증이 나면 버리게 했다. 여성 유아 살해는 흔한 일이었고, 아동 결혼도 그러했다. 
1858년 영국 왕관이 동인도 회사로부터 정부를 인계받았을 때 빅토리아 여왕은 영국이 인도의 관습에 간섭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그러나 1870년까지, 영국은 여성 유아 살해에 반대하기로 결정했고, 그 행위를 금지하는 법안이 통과되었다. 많은 영국인들은 또한 아동 결혼에 비판적이었고, 남성과 여성을 위한 동등한 교육을 지지했다. 허핑턴 포스트에 따르면, 영국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여성의 권리를 훨씬 더 지지했던 오래된 힌두교 문헌들 중 일부를 널리 번역하고 이용 가능하게 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힌두교 사회로 다시 흘러들어갔고, 결국 다시 힌두교 사회로 흘러들어갔다. 결과적으로 힌두 여성들에게 더 많은 자율성과 자유를 가져다 주었다. 그래서 그것은 모두 영국인에 의해 행해진 끔찍한 일은 아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jjalbangs.com All rights reserved.